본문 바로가기

삶음

대륙발 Rhythm Of East (ROE A6-F) 리뷰

동방의 리듬 (Rhythm Of East)
 
일명 알오이 ROE 
(R52 --> 제가 붙인 이름입니다. 크흐~)
 
딮(DCPrice) 쇼핑몰에 가시면
[대륙의 실수]라 칭해 놓은 저렴해도
무지 저렴한 녀석이 보일껍니다.
 
사실 저 역시 "저게 뭐 별게 있겠어"라는
생각만 하고 지나치다
"싼맛에 그냥 하나 지를까?"
그렇게 해서 들인 녀석이 알오이 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저 역시
가장 궁금한것은 소리였는데...

청음은 주관적인 요소가 다분히 강하다
보니 조심스런 부분이긴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았습니다.
막귀라... -,.-
 
기존 제공하는 팁은 차음성과 착용감이
떨어져서 노랭이팁을 끼웠습니다.
(혹시, 저음을 광적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히 노랭이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요즘 제가 꼽혀서 듣고 있는 음악이
Stevie Wonder 곡인데 아주 편안하게
들려주네요.

저음이 조금 많게 들리지만 거스를정도는
아니고 제법 균형이 잡힌 소리가 납니다.
그렇다고 만원 언저리의 가격으로
몇 십만원대를 바라지는 마시고 부담없이
듣기에 좋다는 정도가 되겠습니다.
 
 제가 이렇다 저렇다 말씀드릴 정도가
아니기에 나머진 생략하구요.
 직접 들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맨 아래 사진에 착용샷은 제가 버스를
타고가며 찍었구요.
바로 아래 사진은 아이뻐4S로 찍었으며
무보정 입니다.ㅎ
 
귀뒤로 착용하는 오버이어 추천합니다.
차음성, 착용감 좋아요. ^^;

그럼 사진 보시죠? ===3=3=33
 
 

재질은 알루미늄 같아요. 촘촘한 망이 보이시죠?
 
 

 녀석 보기보다 제법 잘 생긴듯... 마감이 괜찮네요.
 
 

노랭이 팁을 입은 모습입니다. 자세 나옵니다.^^;
 
 

선재도 잘 꼬이지 않아 괜찮은데 단,터치노이즈는 감안 하셔야...
 
 

흐미...  주인장 접니다.  -,.-
 
 
부득이 하게 제가 모델입니다.
흰머리도 제법 보이고.... ㅠ.ㅠ
 
이상 부담없이 쓰기좋은 대륙의 실수
알오이 소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