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

Moondrop Quarks MMCX 개조

Moondrop(수월우)의 쿽스가 출시되고 괜찮은 평가들이 있어서 냅다 주문하고 받자마자 배(?)를 갈라 자르고 붙여서 MMCX로 변신을 시켜 주었습니다.
(아~ 물론 변신 작업시 실패를 감수해야 합니다)

일단 제조사인 수월우의 FR을 보시면...

(믿을수 없다네요. ㅋㅋㅋ 광고빨이죠)

그리고 강력한 N52 자석을 이용한 6mm 드라이버

(코일은 일본에서 수입했다고...ㅎ)

더 자세한 스펙사항은 스스로 찾아서 보시길...😔

이제 개봉 !!! 박스부터 !!!

(왜 동그라미가 셋? 아시는 분은 댓글로...)

(수월우 스럽죠? 미소녀가 착용법을 알려 줍니다 ㅋ)

(요로코롬 오른쪽과 왼쪽을 표시해 놓았군요. Idea굿)


변신(mmcx)한 자태를 보시것슴돠 ㅋ
(여담이지만 mmcx나 2핀으로 출시하면 좀 더 많이 팔리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어요. 아닌가? 제조사 입장에서는 내구성 대비 가격을 싸게 많이 팔려고 한것 일수도... 그래야 고장나거나 부서지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으니 ㅋ)

(필터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싸구려 철망 아님)

(개조시 잘라보니 케이블의 내구성은 그닥일듯...)

(노즐부위에 스폰지로 튜닝을 했군요. 저음? 고음?)

(N52 자석이 강하긴 하네요. 들러 붙어버림 ㅋㅋㅋ)

(이렇게 분리형으로 Pro 붙이고 가격 업 출시 예상함)

(수월우와 Moondrop 사이 🎧)


*** 최종 평가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지만 오래 들을수 있게 자극없이 푸근한 소리 입니다. 고음이 어두워 제 취향은 아니지만, 수면시 또는 외출시 전투형으로 쓰기 괜찮을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수월우가 기본기 없는 회사가 아니다 보니 비록 가격은 저렴하게 출시 했지만, 소리는 균형이 잡힌 편하고 부드러움으로 구미를 당기기 충분하다 여겨 집니다.





'삶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nchjim Tanya MMCX Mod  (0) 2021.09.11
KBEAR Believe Mod (베릴륨 튜닝의 중요성)  (0) 2021.09.01
NX7 •DB3 •NX7 MK III  (0) 2021.08.03
NICEHCK NX7•NX7 MK III•DB3 비교  (0) 2021.08.03
내가 가장 좋아하는 FR 그래프  (0) 2021.07.19